체중 감량을 위한 몇 가지 좋은 팁

체중 감량을 위한 몇 가지 좋은 팁

체중 감량을 위한 몇 가지 좋은 팁

체중 감량은 정신적, 육체적 도전이기 때문에 어렵다.

분량 크기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체중 감량의 정신적 특성을 소홀히 하는 것도 실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모든 노력과 노력을 쏟아야 한다.

커피를 마시는 것은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운동을 하고 건강을 유지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커피는 우리에게 에너지를 주고 또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준다.

정크 푸드를 집에 들여오는 것을 피하라.

고지방 음식을 집에 보관하지 않으면 먹고 싶은 유혹에 빠지지 않는다.

그보다는 간식을 위해 많은 건강식품을 집안 곳곳에 놓아두도록 하라.

예를 들어, 냉장고에 둘 수 있는 멋진 야채 배열을 준비하거나, 우적우적 씹을 수 있는 통곡 크래커를 비축하라.

유산소운동은 지방을 연소시키기 위한 최고의 운동이다.

너는 심장을 뛰게 할 운동을 고를 필요가 있다.

심장 박동수를 올리면 더 많은 지방이 제거될 것이다.

심혈관 운동은 심장 박동수를 높이고 그것을 계속 높여주는 운동이다.

운동을 계속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도록 즐기는 활동을 선택하십시오.

감자튀김은 참을 수 없지? 불행히도 그들은 선의의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사람들을 파멸시켰다.

하지만, 당신은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고 튀김 대신 베이킹으로 다이어트를 방해하지 않는다.

감자를 개별 감자튀김으로 썰어 기름과 후추, 소금을 넣어 맛을 낸 뒤 오븐에서 30분 동안 약 400도로 굽는다.

주걱으로 느슨하게 풀고, 뒤집어서 약 10분 정도 더 구우시오.

그것들은 케첩과 함께 훌륭하고, 또한 지방 칼로리가 훨씬 낮다.

당신은 튀긴 버전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이 “French Bakes”는 예의 로렐스 키친 요리책이다.

운동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이다.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적절한 장치를 제공할 수 있는 체육관에 가입하라.

다른 훌륭한 운동 대안으로는 필라테스, 조깅, 걷기, 줌바 등이 있다.

만약 건강에 문제가 있다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어떤 운동은 집에서 하루 종일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을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 줄 것이다.

심혈관계 루틴을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이 쉽게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형적으로 “카디오”라고 불리는 이것은 달리기, 자전거 타기, 걷기 등 심장 박동을 증가시키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다룬다.

심장 박동수를 올리고 15분 이상 올려놓을 때 가장 많은 지방을 태울 것이다.

일주일에 3~4일, 한 번에 30분씩 심근 강화 운동을 하도록 하라.

가공식품을 피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고, 이 전술은 당신이 그것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렇게 하면 정크 푸드를 잔뜩 들고 집에 오는 걸 피할 수 있을 거야.

체중 감량은 종종 숫자 게임이다.

1파운드의 지방에는 약 3,500칼로리가 있다.

그래서 1파운드를 빼기 위해서는 3500칼로리를 추가로 소모해야 한다.

이것을 500칼로리의 작은 단위로 나눌 수 있고 매일 먹는 음식의 500칼로리 이상을 사용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조금씩 가져가면 일주일에 1파운드를 순식간에 잃게 된다.

체중 감량은 좋은 집중력 이상의 것을 수반하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다.

이와 비슷하게, 운동을 늘리는 것 만으로도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사실 당신이 항상 그 두 가지 모두에 대해 마음을 가져야 한다.

반면에, 이 기사를 읽는 것은 살을 빼기 시작하기에 충분한 정신적, 정서적 준비를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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