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이거나 고려 중인가?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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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멋진 시기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갈망, 속쓰림, 메스꺼움, 끊임없는 고통을 의미한다.

이 글은 임신으로 인한 좋지 않은 부작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을 통째로 읽으면 임신이 쉬워질 수 있다.

너 임신했니? 모유 수유를 할 계획이세요? 공공장소에서 아기에게 먹이를 주면서 조심하는 방법을 찾고 싶으세요? 그런 점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간호복 연구! 많은 회사들이 산모가 조심스럽게 모유를 먹일 수 있는 옷을 제공한다.

이 옷을 입는 것은 여러분이 공공장소에 있을 때 조차도 여러분이 간호하는 것을 돕는다.

여러분은 또한 거울을 보면서 간호할 수 있어서 여러분의 기술이 덜 분명해지도록 고칠 수 있다.

방광의 공간이 줄어들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가능한 한 밤새도록 잠을 잘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라.

낮 동안에는 술을 충분히 마시는지 확인하되, 저녁 식사 시간에는 술을 많이 마시지 말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멈춰라.

밤중에 일어나 화장실로 향하면 절대 안 된다.

건강하게 먹고 있는 한, 가끔 식욕을 마음껏 가져라.

갈망은 보통 몸이 당신에게 뭔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이다.

소량으로 드시고 맛있게 드십시오.

임신 중에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에 항상 의사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혹시라도 무슨 일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태아 의료 기록을 가지고 오십시오.

처음 3번에서 일어날 수 있는 메스꺼움을 줄이기 위해 작은 식사를 하라.

더 얇은 식사를 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 동안 뱃속에 무언가를 넣어두게 되는데, 이것은 배탈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먹는 모든 것을 신선할 뿐만 아니라 가볍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기름기 없는 단백질 공급원, 신선한 야채, 과일과 통곡물의 건강한 식단을 가장 잘 할 것이다.

조산 증상에 익숙해져야 한다.

이 상황에 대해 읽어보아라, 그러면 당신에게 일어날 경우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임신 중에 다리 경련에 더 자주 걸릴 수 있다.

이러한 스트레칭을 방지하거나 빈도를 줄이기 위해 야간 작업에도 몇 가지 스트레칭을 적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바나나를 많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배가 커짐에 따라 몇 가지 사소한 조정으로 프리젠테이션 바지를 계속 입는 것이 가능하다.

허리끈을 덮기 위해 긴 셔츠나 출산 밴드를 입어라.

그러면 아무도 더 현명해지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한동안 마음에 드는 옷을 계속 입을 수 있고, 산부인과 옷에 그렇게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태어나지 않은 아이와 매일 대화하십시오.

당신의 아기가 10주 정도 되면 당신의 손길의 느낌에 반응할 것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몇 주 후, 당신의 아기는 당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빛에 반응할 수 있다.

태어나지 않은 아이와 의사소통하는 것은 유대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몇몇 연구들은 그것이 아이의 지능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임신이 건강한 임신이 되도록 하려면 HIV 검사를 받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결과가 긍정적이면, 의사는 계획을 세울 수 있고 아기가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HIV 자체를 위한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기회를 준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내어 제공된 모든 정보를 흡수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이것을 인생의 멋진 시간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경우에 여성들은 임신 중에 겪었던 고통과 질병을 빨리 잊어버리겠지만, 바라건대 이 기사가 여러분이 그것들을 극적으로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여러분은 임신을 기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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