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영원히 불안 괴물을 피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영원히 불안 괴물을 피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영원히 불안 괴물을 피할 수 있을까!

매일 생활하는 것은 불안 문제를 다룰 때의 투쟁이다.

불안감 발작이 두려워 한때 즐겼던 친구나 활동을 피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세상에서 소외되고 외로움을 느끼게 할 수 있다.

네가 이 기사를 우연히 보게 되어 다행이다.

불안이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억제된 걱정을 풀어줄 충분한 운동을 스케줄에 추가하라.

육체적 활동에서 생성되는 엔돌핀은 스트레스로부터 마음을 떼고 긴장을 풀어줄 것이다.

일반 건강에도 신체 활동이 권장된다.

하루의 시작에 긍정적인 확언을 암송하는 것은 강력한 것이다.

그날이 어떻게 진전되기를 원하는지, 그날을 위해 무엇을 이루고 싶은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하루를 전개하는 것은 그때 당신에게 달려 있다.

사람들은 불안할 때 소금을 갈망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신체가 나트륨 요구량을 충족시키기 위해 소금을 더 많이 섭취하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된 건강 위험을 최소화하고 그것이 함유하고 있는 건강한 미량 미네랄의 더 나은 몫을 얻기 위해, 당신은 가공되지 않은 생염분을 고수하고 싶을 것이다.

심호흡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연습하라.

불안은 일부 사람들을 과호흡하게 하여 숨을 얕게 만든다.

횡격막에서 숨을 쉬어라.

더 깊게 숨을 들이쉬면 위가 들락날락하게 된다.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이 필요하지만 불안감이 수반될 때는 더욱 비판적이다.

균형 잡힌 영양식단은 여러분이 섭취할 수 있는 나쁜 것 대신에 여러분의 몸이 건강해지기 위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한다.

확실하지 않은 것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해.

계속 걱정하면 자신에게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게 되고, 불안감이 높아진다.

사실,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 당장 삶에서 제공하는 모든 좋은 것들에 감사하는 것을 방해할 뿐이다.

인생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문제에 즉각적인 해결책을 가질 필요는 없다는 것을 깨달아라.

그저 미래를 믿고 현재를 살아가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와 불안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지 못하고 있다.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일들을 하기 위해 매일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긴장을 풀기 위해 매일 20분씩 따로 놓아두면 분명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운동은 당신의 뇌 화학작용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세로토닌이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운동은 이를 고칠 수 있다.

조깅을 하거나, 댄스 수업을 듣거나, 헬스장에서 철을 주입하는 것은 모두 뇌를 자극하여 자연적인 이완제 세로토닌과 도파민의 생산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낮출 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대처할 수 있다.

일상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일하라.

이렇게 하면 하루 종일 더 집중이 될 거야.

이것은 정말로 부정적인 생각을 줄이고 불안감을 줄여준다.

당신의 생각을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아이디어에 넣어보라.

당신의 근심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어떤 나쁜 생각들에 대해 말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성적이고 여러분의 불안을 없애려는 욕구가 있는 한 그것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더 좋은 것은 자신이 겪고 있는 일 역시 자신이 겪은 일을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 불안감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번 걱정했던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줘.

몸에 관한 한 잘못된 것을 고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해 냈을 때, 기분이 좋다.

여기에 제공된 팁으로 당신의 삶을 통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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