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에 지쳤나? 여기에서 훌륭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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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레르기가 너를 우울하게 만드니? 그들은 당신의 수면 패턴을 뒤엎고 낮 동안 당신이 편안해지는 것을 어렵게 만드니? 만약 네 대답이 예스라면, 너만 그런 것이 아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알레르기를 겪고 있다.

이 사람들 중 일부는 증상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발견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읽어보십시오.

좋은 날씨에는, 에너지 요금을 줄이기 위해 모든 창문을 여는 것이 좋을 것이다.

불행히도 그렇게 하는 것은 알레르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에어컨에 HEPA 필터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필터는 실내 알레르겐을 감소시킬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공기가 신선해 보이지 않을지라도 호흡이 더 좋아질 것이다.

자기 전에 샤워와 샴푸를 해라.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몸은 하루 종일 알레르겐을 모으며, 여러분이 자는 동안 야간 알레르기가 발생하게 할 수 있다.

욕조에 몸을 담글 필요는 없다.

샤워를 빨리 하면 효과가 있다.

꽃가루가 많이 나는 계절에 야외 활동을 할 계획이라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 하도록 하라.

요즘 같은 때는 꽃가루 수치가 덜 위협적일 때인데, 이것은 여러분이 더 활기차고 편안한 운동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이다.

기관지 알레르기 증상으로 고생하는 경우에는 항상 수분을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적절한 액체를 섭취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당신의 점막의 건조함과 염증을 경험할 수 있다.

충분한 수분이 없다면, 점액샘이 기관지에 분비물을 생성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알러지가 발광할 수 있으므로 착색제를 함유한 것은 피하십시오.

색소, 즉 염료는 여러분이 사용하는 종이 수건과 화장지에서도 다양한 제품에서 발견된다.

집에 있는 평범한 흰 종이 제품을 사서 알레르기 질환에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알러지 패턴을 판단하기 위해 시계를 보아라.

아침 5시에서 10시 사이에 외출하는 것을 피하라.

이때 꽃가루가 가장 널리 퍼진다.

외출해야 할 경우에는 노출 시간을 제한한다.

만약 여러분이 알레르기를 완화하려는 처음 몇 번의 시도로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면, 포기하지 마라.

아마도 당신은 기초적인 구강 투여 알레르기 약을 이미 먹어봤겠지만, 무기에는 다른 항알레르기 무기들이 많이 있다.

다른 대안으로는 비강 스프레이, 비강 스테로이드, 안약 등이 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침실에 가습기를 사용하라는 권고를 받았다.

하지만 모든 안개가 가습기가 있는 지역 주변에 곰팡이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현명하지 못할 수도 있다.

가습기의 한 가지 대안은 식염수 스프레이다.

이 스프레이들은 콧구멍을 적시는 데 도움이 된다.

이제 알레르기 증상을 조절하거나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좀 더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시간을 내어 다시 한 번 팁을 검토하고 그 중 일부를 여러분의 삶에 구현해 보십시오.

당신은 곧 알레르기 증상이 없어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인생을 다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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