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문서에서 간단하게 만든 산성 환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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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청난 고통을 겪고 있는 거야? 가슴에 불이 붙은 느낌이야? 식사 후에 비참하니?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니? 아래 기사에서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산성 환류라는 끔찍한 병폐를 스스로 제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식전에 마시고 식전에 마시지 말라.

이것은 배고프다기보다는 목이 마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배고픔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음료를 식사 시간 범위 밖에서 마신다면 산은 식도를 더 자주 벗어나게 될 것이다.

매일 밤 잠을 잘 자려면 침대 매트리스 아래에 쐐기를 박아 머리가 위로 올라간 위치에 있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벽돌, 책 또는 나무로도 이루어질 수 있다.

전자적으로 조절 가능한 침대도 찾을 수 있다.

담배를 끊어야 해! 흡연은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그것은 소화 과정을 늦추고, 위산을 증가시키며, 침의 생성을 늦춘다.

그것은 식도의 괄약근도 약하게 할 것이다.

네가 오늘 그만두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침대의 머리를 들어라.

당신은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 벽돌, 나무 또는 심지어 침대 가꾸기를 사용할 수 있다.

침대의 머리는 발 위 6인치여야 한다.

머리와 몸통을 올리면 밤에 잠을 잘 때 목에 산이 들어갈 확률이 줄어들 것이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산성 역류 현상을 발견하면 컨디션 조절이 가능하다.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 운동할 때 기억하라.

물은 당신의 몸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 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음식이 더 잘 소화되도록 도울 수도 있다.

물을 사용하여 건강한 소화를 촉진함으로써 위 속의 산성 생산을 억제할 수 있다.

산성 환류를 영원히 없애려면 술을 마시지 마라.

술은 위장에 산이 쌓이는 원인 중 하나이며, 위 안에서도 먹을 수 있다.

알코올 섭취량을 최대한 줄이고, 마실 때마다 산성 역류 현상이 나타나면 금주한다.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실상 누구에게나 산성 역류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은 특정 식품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먹는 동안 편안함을 느끼고 싶다면 이 음식들을 멀리하라.

몇몇 예로는 지방이 많은 음식, 감귤류 주스, 커피 등이 있다.

가족 문제든 학교 문제든 직장 문제든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은 산성 환류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뱃속의 과잉산이 원인이 되고, 염증과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없애고 스트레스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체중 감량은 이로운 일일 수 있다.

몇 파운드를 더 먹으면 위장에 너무 많은 압력이 가해지고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위와 식도 주변의 지방이 압력을 가해 오작동을 일으키고 속쓰림을 일으킨다.

몇 파운드를 잃는 것 조차도 큰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식간에만 마셔라.

식도 아래 괄약근은 너무 많이 먹고 마시면 너무 많은 압력을 받을 수 있다.

괄약근이 이완되면 위산과 음식물이 다시 식도로 배출돼 손상을 입힐 수 있다.

만약 산성 환류가 당신에게 슬픔을 준다면, 당신은 적당한 신체 활동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시도하기 가장 좋은 운동 유형은 걷기, 자전거 타기 또는 수중 에어로빅과 같은 저충격 운동이다.

식사 후에 앉아서 몇 가지 운동을 하면 소화가 더 쉬워질 것이다.

증상을 조절하는 법을 배웠니? 무엇이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는지 아십니까? 너는 너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어떤 단계가 필요한지 아니? 당신은 자신의 행복을 위해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산성 환류는 곧 나쁜 기억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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