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

금연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

금연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

니코틴 의존성은 매우 강력하고,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여러분이 대중들 사이에 있다면, 이 기사는 다른 사람들의 흡연 습관을 고치는 데 도움을 준 귀중한 조언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읽을 가치가 있을 것이다.

가장 도움이 될 것 같은 것을 골라 쓰세요.

하루하루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라.

그만두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시간에 너무 앞서 생각하지 마라.

단기간에 흡연습관을 없애면서,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겪기만 하면 된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매일 밤 푹 자도록 해라.

많은 흡연자들에게, 장시간 잠을 자지 않는 것은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다.

밤늦은 시간에는 주변에 아무도 없어 두어 번 훅 들이키기가 더 쉬워지는 경우가 많다.

필요한 휴식을 취하게 되면, 멈추고 욕망에 굴복하고 싶은 유혹에 저항하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더 쉽다.

보통 그만두면서 동반되는 체중 증가를 피하기 위해서는 단것 대신 채소와 과일을 먹도록 노력해야 한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대체하는 것은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몸무게의 양을 최소화할 것이다.

그만두면 몸이 음식을 갈망할 수 있으니 건강한 식사와 건강한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명심하라.

담배를 끊을 때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리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고 그들은 당신이 그만둘 필요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을 도울 것이다.

지원팀을 만드는 것이 그만두는 데 성공하는 최적의 방법이다.

견고한 지원 시스템을 통해 영구적으로 그만두게 될 가능성이 크게 향상된다.

긍정적인 사고와 동기는 금연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

일단 비흡연자가 되면 삶의 질에서 경험하게 될 개선점을 시각화하십시오.

입냄새가 더 좋아질지, 치아가 얼마나 깨끗해질지, 집이 얼마나 깨끗하고 상쾌해질지 생각해 보라.

금연을 한 후의 삶에 대한 긍정적인 혜택에도 초점을 맞추도록 하라.

동기부여를 항상 명확히 하고 명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에 동기부여 메시지를 게시하거나, 당신의 목표를 나타내는 보석을 착용할 수 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시각적 알림은 나중에 갈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종료하려는 사용자를 위해 온라인 포럼 또는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는 데 전념하는 웹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다른 전직 흡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두 사람 모두 자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비교할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 모두가 같은 도전과 장애물에 직면함에 따라 다른 종료자들은 지침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이러한 조언과 요령을 실천하는 것은 금연 캠페인의 멋진 시작을 줄 것이다.

당신의 삶은 담배 없이 살 가치가 있다.

이 버릇을 없앨 기회를 자신에게 주어라.

담배를 끊을 때 저축할 돈은 말할 것도 없고, 더 건강하고 오래 사는 것으로 자신에게 보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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