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이 없는 삶

공황 발작이 없는 삶

공황 발작이 없는 삶

공황 발작은 무서울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다.

공황장애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심지어 밖으로 나가는 것과 같은 일상 업무를 처리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신의 삶을 망칠 수 있다.

이 글에는 공황 발작의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포함되어 있다.

공황발작이 당신에게 문제가 되고, 아직 해결하지 못했다면, 연구 이완과 호흡법.

단순히 숨쉬는 방법을 바꾸고 그것을 좀 더 침착하게 만드는 것만으로 공황발작을 더 잘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호흡 속도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공황 발작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공황 발작 시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공황 발작의 강도를 완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심호흡은 통제력을 주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에 영원히 갇힌 적이 있는가? 몸과 감정 모두를 통제하는 것은 당신으로부터 나와야 한다.

공황 발작 중에 공포의 손아귀가 느껴질 때, 당신의 환경에서 진정으로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물어 보라.

정말 널 해치려는 사람이 있을까? 그 대답은 거의 아닐 것이다; 두려움이 사라지게 하고 그냥 긴장을 풀어라.

공황 발작이 온다는 것을 아는 순간, 정신을 집중하지 마십시오.

손가락을 세고 자신에게 재검표하거나 번호판 번호를 읽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일지라도.

예를 들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를 부를 수도 있고,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수도 있고, 신발 끈을 공부할 수도 있다.

공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해라.

이것은 시작되기 전에 큰 공황 발작을 끝낼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조금 더 일찍 안심할 수 있다.

공황 발작에 대비하여 계획을 시작하려면 먼저 불안감을 유발하는 상황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너는 아마 매번 같은 것을 경험하고 있을 거야.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관심을 가져라.

그리고 이러한 감각을 인식하는 법을 배워라.

이것은 당신이 공격에 더 많이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는 것을 감지한다면, 공황 발작과 싸우기보다는 그것을 받아들이도록 노력하라.

현재, 부정적인 감정에 격렬하게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그 사건이 일시적인 것에 불과하다는 개념으로 자신을 돌리려고 노력하라.

공황 발작을 끝내기 위해 일하는 것은 스트레스만 증가시키고 도움이 되기 보다는 오히려 당신에게 더 화가 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침착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최대한 많이 하는 것이다.

너는 이미 전에 이것을 통과했다.

끔찍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만약 가능하다면 부정적인 생각들이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 안에 평화의 장소를 찾고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여 휴식을 취하라.

스트레스를 받으면 대화할 사람을 찾아라.

친구와 약간의 동정어린 대화를 하는 것은 긴장을 풀 수 있다.

포옹을 하는 것은 특히 공황 발작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배려하는 손길은 그 안에 차분함과 안정감을 가져다 준다.

얼마나 많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감시하라.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계속 주시한다면, 여러분은 언제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고, 행복한 생각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불안한 감정들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렇게 높아진 인식은 실제로 공격의 강도를 낮출 것이다.

거의 누구나 집중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극복할 수 있다.

심호흡을 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정신이 혼미해진다.

또한 혈압과 맥박을 낮추는 것은 물론 긴장을 완화하고 순환을 증가시킨다.

아이가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하면 바로 말을 걸어야 한다.

어떤 어린이들은 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처리하지 못해 이러한 공격을 받는다.

부모로서 자녀와 대화를 나누거나, 전문가와 대화를 나누도록 해야 한다.

이 글의 충고는 공황 발작을 완전히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에 부정적인 영향이 미친다는 것을 명심하라.

너는 네가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공격에 대한 통제력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마음의 평화는 값을 매길 수 없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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